안은진 씨는 통통한 볼살과 귀여운 미소, 탄탄한 연기력으로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지금부터 안은진 씨의 나이와 프로필, 키, 학력, 드라마 등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안은진 프로필
- 나이 : 만 32세 1991년생
- 고향 : 서울
- 키 : 168cm
- 혈액형 : A형
- 가족관계 : 부모님, 남동생
- 학력 : 진선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취미 : 여행, 운동
- 특기 : 노래
- 별명 : 은뒨천사
- 데뷔 :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 소속사 : UAA (United Artists Agency)
안은진 씨는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하였으며 드라마는 2018년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로 데뷔했습니다. 안은진 씨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경력답게 가창력과 춤실력이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이후 그녀는 2019년 한 해만 무려 6편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2020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후 바로 '경우의 수' 촬영에 들어가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안은진 씨는 중학교 3학년 때 장래희망에 대해 고민하던 중 학교에서 다 같이 공연을 보러 갔다고 합니다. 이때 배우들이 2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노래하고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푹 빠져 연기를 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안은진 씨는 진선여자고등학교 2학년 때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연 2주 간의 워크숍에 참여하였고 고등학교 졸업 후 한예종 연기과에 입학했습니다. 그리고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서 앙상블로 정식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한예종에는 10학번으로 불리며 학교에서 유명한 사람들이 있었다고 하는데 바로 김고은, 이상이, 김성철, 박소담, 이유영 씨라고 합니다.
안은진 씨는 데뷔 이후로 계속 앞머리 없는 단발머리를 유지하며 팬들로 하여금 단발병을 유발하고 있는데요. 스타 스토리에 앞머리를 만든 사진이 올라온 이후 계속 유지 중이고 긴 머리인 적이 거의 없어 장발일 때의 사진을 찾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안은진 씨가 좋아하는 배우는 전미도, 김소진, 김지현을 언급했다. 어떤 작품이나 배역을 해도 안 어울리는 게 없다며 작품을 볼 때 관객들로 하여금 고도의 집중을 요하지 않고, 과하게 튀지 않게 작품에 빠져들게 하는 힘이 있는 것 같아서 볼 때마다 가슴이 두근거린다고 합니다.
안은진 씨의 인생 뮤지컬은 노트르담 드 파리라고 하는데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같이 출연한 정경호 씨가 TV를 보다가 안은진 씨가 '르네 젤위거'와 닮아서 깜짝 놀랐다고 한다. 실제로 '르네 젤위거'는 후디드 아이즈(Hooded Eyes)를 가지고 있는데 안은진의 눈매와 유사하며 눈매뿐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이 굉장히 비슷한 편입니다.
안은진 씨는 런닝맨에 출연했을 때 헤드폰을 끼고 단어 맞추기에서 주식을 설명하다가 삼성전자를 이용해서 설명했는데 방송 이후 실제로 삼성전자 그랑데 AI 광고를 조이현, 김대명 씨와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안은진 씨는 4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에 출연하는데요. 극 중에서 ‘이미주’ 역을 맡아 그동안 갈고닦은 연기력을 그녀만의 느낌으로 마음껏 발산할 예정입니다.
'나쁜엄마'의 이미주는 러블리한 긍정 에너지의 소유자인데 안은진 씨는 역할에 대해 실제 본인과 싱크로율이 높아서 좀 편안했고 남자에게만 꽂혀서 계속 짝사랑을 하는데 인생이 안 풀린다고 해도 늘 자존감이 높고 긍정적인 면이 참 좋았다고 합니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서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과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가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이야기 ◀◀
댓글